위에 사진화환 경북대학교병원장례식장
배송된 인증샷입니다

 

 

극진한상주화환 경북대학교병원장례식장
부고조화영정 빈소조문객금액 6만원
삼덕동조화배달하네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

 

 


제 블로그 오셔서 환영합니다
 꽃시장에 들어서보니 상괘한 공기와
적당한 습도 훈훈한 온기가 전해지는데
따스함을 봄이 기다려 집니다

 

 

 

 다양한꽃 종류 국화꽃들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기에 향기가 좋네요
아름답고 화사한 꽃을보니 마음이
 한결 따뜻하고 행복 해집니다

 

 

 

 고객님분 대표님 사장님 지인들분인데
가까운친구 조그만한 화환이라도친인척과
상주위로의 슬픔을 마주하는 유가족님께
화환을 전해보세요 

 

 

 

 

모든 상품은 입금 후 접수되며
접수 즉시 작업 들어갑니다.

 

 

 

제 카톡 아디입니다
a189 로 치시고 필요하실때
 이갑주 플라워 확인하면 됩니다

 

 


계산서, 현금영수증 간이영수증
카*결제 모두 추가요금 없이
진행됩니다

 

 

 

 

전국 어디든! 제주도 그외
산간지방 모두 접수 가능 합니다

 

 

 

인사인동난 승진난 진급란 고급난

 투각청자난 2018년도 전반기

취임식 동양난 배달해드립니다

 

 

대구시꽃본점 중구꽃집
삼덕동근방화환집에서 화환배달해요

극진한상주화환 경북대학교병원장례식장
부고조화영정 빈소조문객금액 6만원
삼덕동조화배달하네요

 

 

 

 

극진한상주화환 경북대학교병원장례식장
부고조화영정 빈소조문객금액 6만원
삼덕동조화배달하네요

 

 

 

 

극진한상주화환 경북대학교병원장례식장
부고조화영정 빈소조문객금액 6만원
삼덕동조화배달하네요

 

 

 

 

 

 

Posted by 이갑주
,